본문 바로가기
취미

똥 꿈 해몽 알아보자

by 배배배뱁 2021. 1. 2.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은 똥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자!

 

똥꿈 과연 전부 좋은걸까!?

 

아니다 똥꿈이라고 해서 

모두가 길몽은 아니다.

 

 

변기가 막히는 꿈은

재물이 막히는 꿈이

될 수 있다.

 

 

또한 혈변에 경우도

좋은 꿈이라고 말할 수

없다는 것이다.

 

 

하지만 

황금똥, 노란똥 처럼

밝은 색에 변은

재물운을 뜻합니다.

 

이러한 밝은 똥이

옷이나 내 몸에 묻는 꿈은

길몽입니다.

 

 

 

재물을 가져다 주는

꿈이 되겠네요!

 

또한 평소에 변비가 있는데

꿈속에서 정말 시원하게

쾌변하였다면 좋은 꿈이

될 수 있겠네요!

 

기분이 어떠하였는지에

따라 길몽과 흉몽이 

된답니다.

 

똥통에 빠져 허우적되다

꿈에서 깼는데, 

 

기분이 영 좋지 않았다면,

길몽이 아니라,

흉몽이 될 수 있으니,

 

재물에 욕심부리지

않아야 하겠습니다.

 

 

반대로 꿈에서 똥이

나왔는데, 색도 노랗고

기분이 좋았다면,

상당한 길몽이 되겠습니다.

 

 

혈변이 역류하고

기분마저 찝찝하여

마구 닦아 내었다면

 

이는 반대로

상당한 흉몽이니,

조심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실제로 로또1등

당첨자가 꿨던 꿈중

똥꿈은 상당수 차지

합니다.

 

똥을 밡거나,

옷이나 내 몸에 똥이

묻었을 때라고

답하였습니다.

 

이때 변에 색은 

밝은수록 좋습니다.

728x90
반응형
BI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