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웃긴 밸런스 게임 질문 모음

by 배배배뱁 2022. 2. 23.
728x90
반응형
SMALL

웃긴 밸런스 게임 질문 모음 입니다.

재미있는 질문들과 서로에 대해

좀 더 알아갈 수 있는

질문들로 모아보았습니다~^^

 

 

 

벨런스 게임 질문 시작!

만일 다시 태어나 내게도 나를

고를 수 있는 능력이 있다면..?

 

 

원하는 얼굴로 태어나기 VS 원하는 사람과 결혼하기

 

 

 

 

 

이러한 일이 나에게 발생했다..

이 사람에게 맞고 저 사람에게 치료를 받아야 한다

나라면 누가 나은가..?

 

 

추성훈한테 맞고 이국종 교수한테 수술받기

VS

이국종 교수한테 맞고 추성훈한테 수술받기

 

이 질문은 누가 그러더군요..

이러나 저러나

결국 둘 다 추성훈한테 죽는다고...!

 

 

 

반응형

양 손을 다쳐서 손을 쓸 수 없는

상황이다... 나는 차라리 이게 나은 것 같다

 

 

애인 응아 닦아주기 VS 애인이 내 응아 닦아주기

 

 

 

 

 

나에게 능력이 생겼다.

어떤 능력을 고를 것인가!?

 

10초 후의 미래를 보는 능력

VS

10초전 과거로 돌아가는 능력

 

 

 

 

 

 

나는 둘 중에 이게 더 좋다

 

짜장면 VS 짬뽕

 

 

 

 

 

평생을 둘 중에 하나만 먹어야 한다

 

평생 해산물만 먹기

VS

평생 고기만 먹기

 

 

 

 

 

 

으.. 둘 다 고르기 싫은데..

 

딸기 라면 VS 초콜릿 카레

 

 

 

 

끔찍하네요.. 

 

토마토맛 토 VS 토맛 토마토

 

 

 

 

 

행복한 고민

 

백수로 월200 살기

VS

직장인으로 월1000 살기

 

 

 

세상에 둘 밖에 없다..

 

털복숭이 애인

VS

털없는 애인(머리X, 눈썹X)

 

 

 

 

 

 

차라리 이게 더 나은 것 같다

 

집착이 심한 애인 VS 애정 표현이 없는 애인

 

 

 

 

 

 

둘 다 유쾌하지만은 않다.. 하지만

둘 중 하나는 무조건 골라야 한다면?

 

친구 팬티 안에 내손 VS 내 팬티 안에 친구손

 

 

 

 

내가 생각하는 최악의 이별은?

 

다른 사람에게 환승이별 VS 잠수 이별

 

 

 

 

 

 

무조건 혼자서 가야한다.. 나라면

 

혼자 뷔페 가기 VS 혼자 놀이공원 가기

 

 

 

 

 

 

 

1년동안 이렇게 살아야 한다.. 그렇다면 나는!?

 

1년 동안 폰없이 살기 VS 1년 동안 친구없이 살기

 

 

 

나한테 초능력이 생겼다. 나는 이 능력이 좀 더 탐나는데..

 

어디로든 순간이동하는 초능력 VS 누구로근 변신가능한 초능력

 

 

 

 

 

 

나에게 선택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나라면...

 

원하는 얼굴로 태어나기 VS 원하는 몸매로 태어나기

 

 

 

 

 

 

강제로.. 나의 미래를 볼 수 있는 능력이 주어진다.

그렇다면 나는..

 

언제 죽을지 알기 VS 어떻게 죽는지 알기

 

 

 

 

 

이렇게 48시간을 버텨야 한다..

 

48시간동안 굶기 VS 48시간동안 안자기

 

 

 

하루를 그들과 함께 해야한다...

정말 끔찍하지만, 무조건 골라야한다면?

(단, 죽일 수 없다)

 

바퀴벌레 한마리 있는 방에서 24시간 동침 VS 모기 60마리 있는 방에서 24시간 동침

 

 

 

 

 

 

 

평생 이 병을 가지고 살아야한다..

나는 이게 더 나은 것 같다..

 

평생 장염 VS 평생 탈모

 

굿초이스 하셨는지요!? 그럼 웃긴 밸런스게임 질문 모음은 여기서 마치고 다음에 더 신선한 질문들로 찾아뵙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BI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