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낸시랭 라디오스타 출연 "왕진진"과 이혼한 이유!?

by 배배배뱁 2020. 12. 18.
728x90
반응형
SMALL

낸시랭 라디오스타에 출연, 전 남편 "왕진진"과 이혼하게 된 이유!?

 

낸시랭 결혼에서 이혼까지!  by - 라디오스타

낸시랭 남편 왕진진은 폭행 감금 협박, 등 살면서 한 여자가 겪을 수 있는 최악에 일들이 벌어졌다. 이 일들을 포함 11개 혐의로 전 남편 왕진진을 기소 조치하게 되었다.

 

 

라디오스타

하지만, 이 모든 일들중에서도... 가장 힘들었던건, 하.. 말이 안나오네요...!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

몸도 마음도 지친 낸시랭은 친한 영화사 대표 언니네 집으로 피신했다고 합니다. 원래는 하루만 신세를 지기로 하였지만, 2달반 동안 이 곳에 피신하여 지내게 되었다고 말하였어요. 이때 터졌던, 동영상 유포 협박으로 인해, 정신적으로 많이 힘들었던, 낸시랭.. 만약 이때 친한 영화사 대표 언니집에 있지 않았다면, 극단적인 선택으로 이어질 수 있었다고..

 

 

모두가 반대한 결혼을 시작한 이유?!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

전 국민이 반대하는 결혼을 왜 하였냐는 질문이 너무 마음이 아프다, 현재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것과는 다르다고 전한 낸시랭.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

전 남편이 혼인신고를 먼저 하자고 제안하였고, 끝내 낸시랭을 설득시켜 의도치 않게 결혼식보다 혼인신고가 먼저 되었던 것이다. 전 남편은 마카오에 가족들이 있고, 결혼식은 가족들이 있는 마카오에서 진행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하였다고 한다. 

 

낸시랭은 이 말을 모두 믿고 혼인신고를 하게 되었다. 그런데,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

그 다음날 한 언론매체에서 그 사람에 대한 안좋은 신상들이 공개 되었다고 한다.

 

 

라디오스타

언론에 먼저 알려지기 전에 주변에서는 얘기해준 사람이 없었는지에 대한 질문에 낸시랭은!?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

자신뿐만 아니라, 자신보다 더 많이 배우신 교수님, 갤러리 관장님, 기업 대표님들이 자신과 똑같이 속았고, 같이 만나 밥이나 술자리 등 비지니스까지 함께 진행중이었다고 말했다.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

 

그래서 결혼 기사가 나오고나서 네티즌들은 이 사람은 아니다. 이혼하라 했지만, 이미 혼인신고까지 끝난 상태라 바로 이혼을 결정하기가 쉽지 않았다고 한다..!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

또한 나중에 알게 된 내용으로는 전 남편이 혼자서 자신을 속인 것이 아니라고 말하였다. 자신을 속이기 위한 팀이 있었고, 조직적으로 움직였던 사기 결혼이라는 것이다.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

여기까지가 라디오스타에서 선공개된 내용입니다. 낸시랭 씨에 이 마음 전부를 이해한다고 말하면 거짓이겠지만, 정말 많이 힘들었다는 게 느껴지게 되네요...! 한 여자로 태어나 겪을 수 있는 최악에 아픔들을 모조리 때려맞은 듯한 이 느낌... 극단적인 생각도 했을 정도에 아픔,, 하지만 지금은 씩씩하게 이겨낸 것 같기에 마음이 조금은 놓이네요..!

 

낸시랭 결혼에서 이혼까지 스토리~!
출처- MBCentertainment 유튜브 채널
728x90
반응형
BI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