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 김나영 유퀴즈 출연, 드라마 제작 스토리

by 배배배뱁 2020. 12. 4.
728x90
반응형
SMALL

웹툰 연신강림 야옹이 작가에 대한 관심이 많아졌네요! 야옹이 작가 1991년생 본명 김나영 현재 n포털 웹툰 작가입니다. 웹툰을 찢고 나온 야옹이라 불릴 정도의 미모를 지녔기에 관심도가 굉장히 높아졌습니다^^ 전세계 40억뷰 웹툰 여신강림 유퀴즈 온 더 블럭에서 어떤일이 있었을까요?!

 

 

 

여신강림 웹툰 여주인공과 야옹이 작가 싱크로율 사진

유퀴즈 온 더 블럭

지금 보이시는 왼쪽이 웹툰 여주(임주경)이고, 오른쪽 사진이 야옹이작가 김나영에 사진입니다. 꾀나 높은 싱크로율을 가지고 있네요...! 

 

유퀴즈에서 나온 여신강림 웹툰 작가 김나영 스토리를 담아보았습니다.

유퀴즈

방송 출연은 유퀴즈가 처음이였다는 야옹이 작가, 이유는 낯가림이 너무 심해서라고 했는데요. 그런데 조세호 씨가 n포털 웹투니스트 데이 mc를 봤을 때, 낯가림이 심한 것치곤, 호응들이 굉장히 좋았다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

 

유퀴즈 온더 블럭

웹툰 여신 강림은 메이크업 전 후 모습이 매우 다른 여자 주인공 주경이의 성장 스토리를 담았습니다. 여신강림은 야옹이 작가의 첫 작품이기도 하죠. 그런데 이번 첫 작품으로 굉장한 대박을 터뜨린 야옹이 작가 김나영, 그저 운이 좋았다고 하지만, 잠도 제대로 못자며, 마감에 쫒기고, 바쁜 일상을 지내며, 현재 연재 3주만에 화요일 웹툰 1위의 등급했다고합니다^^ 

 

 

 

 

by 유퀴즈

9개 언어로 전세계 100여 개국에 서비스 중이라는 여신강림, 정말 그 인기가 실감이 나지 않네요... 연재 1주년 이벤트 공식 인터뷰 발표자리 이후 화제가 된 작가와 여주인공의 싱크로율 100% 혹시 본인을 직접 그린거 아니냐는 질문에 그냥 자신이 있는 옷을 참고해서 그린거라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여주와 훨씬 싱크로율이 높아지지 않았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주로 스토리는 어떻게 떠올리나요?

 

by. 유퀴즈

유퀴즈에서 주로 스토리는 어떻게 떠올리는지에 대한 질문에서 일상의 경험들로 만들어지는 에피소드가 스토라가 된다고 했습니다. 남주인공에 경우 대부분의 여성들이 좋아하는 이미지 성격 외모 등을 종합하여 케릭터를 만들었다고해요^^ 또한 자신이 만든 이야기를 많은 독자들이 재미있게 봐주는 모습에서 일에 대한 만족도를 느낀다는 야옹이 작가! 

 

 

 

이제는 웹툰 여신강림이 드라마 제작으로 !?

현재 인기 웹툰 여신강림은 드라마로 제작중이라고 합니다. tvn 에서 이제 오는 2020년 12월 9일 (수) 첫방송이 진행됩니다. 방영시간은 (수목드라마) 오후 10시 30분 부터 시작한다고 하네요. 출연진은 위 이미지와 같습니다. 주요인물도(등장인물)은 보시는 것처럼 이수호 역에 차은우, 임주경 역은 문가영, 한서준 역할에 황인엽이 캐스팅 확정 되었습니다. 

 

 

 

김나영 야옹이 작가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아이디 ( @meow91__ ) 입니다.

 

야옹이작가 인스타그램

유퀴즈에 출연 사진을 인스타에 올리면서 당시 감정을 나타냈네요~^^

야옹이작가 인스타

원작 웹툰 드라마로!! 

 

김나영 전선욱 작가 럽스타그램

야옹이작가 인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인스타그램에서도 남자친구 전선욱 작가와 커플 사진이 눈길을 끄네요^^ 전선욱 작가에 경우 토요일에 연재중인 프리드로우로 현재 토요일 웹툰 1등을 잡고 있다고 합니다. 유퀴즈에서도 (화요웹툰 토요웹툰) 짱과 짱끼리 만난다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전선욱 작가와에 만남은 작년 웹투니스트 파티가 이어지는 그 곳에서 전선욱 작가에게 마음이 갔다고 하네요 :0 다른 여자 작가분들이 전선욱 작가에게 말을 거는게 굉장히 신경쓰인다며, 좋아하는 마음을 표현한 듯 보이네요! 두분 지금처럼 멋지고 재밌는 웹툰 만들어주시면서 동시에 이쁜 사랑 이어가길 바라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
BI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