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

미스터트롯 임영웅 노래 모음

by 배배배뱁 2020. 12. 11.
728x90
반응형
SMALL

요즘 한참 인기몰이 중인 미스터트롯에 임영웅 노래를 한 자리에 모아보았습니다~^^ 그럼 즐겁게 시청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미스터트롯 임영웅

 

 

1.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by. 미스터트롯 공식계정

임영웅이 부른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곡은 자신에 감정과 느낌을 잘살려 불렀습니다.. 중간 간주에서 휘파람을 부는 장면은 개인적으로 정말... 말도 안되네요...!

 

 

2. 이제 나만 믿어요

 

by. 미스터트롯 공식계정

 

미스터트롯 공식계정 유튜브 영상입니다... 이 곡은 말이 필요없죠.. 그냥 명곡입니다. 한번도 안들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들어본 사람은 없을거예요 ^^

 

 

 

 

3. 오래된 노래

 

by. 미스터트롯 공식계정

스탠딩에그에 오래된 노래를 임영웅 버전으로 불렀네요! 원곡에 느낌과 자신의 보이스를 잘 어울러지게 표현했네요...! 말이 필요 없는 이번 곡 원곡 스탠딩에그, 임영웅의 오래된 노래였습니다.

 

4. 아로하

 

미스터트롯 공식계정

미스터트롯 사랑의콜센타에서 부른 임영웅의 아로하 입니다. 이 곡의 원곡은 쿨이며 실제로 많은 가수들이 불러왔던 곡이기에, 굉장히 유명한 곡이예요. 이미 검증된 곡이기에 무슨 말이 더 필요할까요!? :)

 

 

5. 미워요.

 

미스터트롯 공식계정 youtube 체널

사랑의 콜센타 1화에서 임영웅 님이 부른 미워요 입니다. 그냥 어떤 곡을 불러도 자연스럽네요.. 마치 자신의 원래 곡인 것처럼 말이에요..!

 

 

6. 내게 애인이 생겼어요

 

미스터트롯 공식계정

 

이 곡은 노래도 좋지만 임영웅이 마치 애인이 생긴 듯 표현력이 정말 좋았던 곡중 하나입니다^^ 직접 들어보세요. 아마 저와 같은 생각을 하게되겠죠?^^

 

 

7. 두 주먹

 

미스터트롯 공식계정

임영웅의 두 주먹이라는 노래는 전형적인 트로트 뽕삘 곡으로 중간중간 들어간 액션 씬이 눈에 띄는 곡입니다^^ 중독성 강한 반복적인 곡으로 한번 들으면 푹 빠져드는 임영웅의 두주먹 이었습니다.

 

 

8. 일편단심 민들레야

 

미스터트롯 공식계정

원곡자 조용필에 일편단심 민들레야는 이미 검증된 곡으로 임영웅 만에 느낌을 잘살려 부른 곡입니다^^ 이상 임영웅의 일편단심 민들레야 였습니다.

 

 

마지막 준비한 곡은 특별하게 뽕다발에 매들리 곡입니다^^

 

by. 미스터트롯 공식계정 유튜브 채널

마지막 곡은 뽕다발 팀에 곡으로 마무리 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뽕다발 - 임영웅, 류지광, 강태관, 황윤석 팀이 부른)

 

1. 사랑밖에 난 몰라 

2. 10분내로

3. 곤드레만드레

4. 멋진인생

 

(im_hero_ _ _ _)

임영웅 인스타

 

임영웅 인스타그램

임히어로 인스타 소개하며, 미스터트롯 임영웅 노래 모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BI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