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부동산

장안 k타워 케이타워 오피스텔 청약 조건

by 배배배뱁 2021. 10. 21.
728x90
반응형
SMALL

장안 케이타워 오피스텔 청약 조건 입니다.

k타워 오피스텔 브랜드는 강남구 부터 성동구 광진구 동대문구 등 주요지구의 분포되어 있습니다. 실제로 구해줘 홈즈에 나왔을 정도의 인지도를 가지고 있어요. 케이타워 오피스텔은 일반적인 오피스텔과는 다르게 선분양을 하지 않습니다.

 

준공이 완료되면 분양하는 후분양으로 진행되죠! 따라서 평소 관심을 갖지 않고 있다면, 좋은 자리를 차지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우리가 시공사에 집착하는 이유중 하나가 결국 신뢰도잖아요?  예를들어 현대처럼 큰 건설사가 갑자기 부도나서 짓던 건물이 멈추거나 하지 않듯이 말이에요!

 

이처럼 k타워에 가장 큰 장점은 이미 지어진 건물을 후분양하기 때문에 높은 신뢰도를 가지고 있다는 점이에요! 일반적인 매매처럼 즉시 입주나 즉시 임대수익도 가능하기에 다른 오피스텔과는 다른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는 점이에요!

 

이번에 후분양 진행하는 장안 케이타워에 경우도 마찬가지 입니다. 이미 준공이 완료되었고, 이후 분양하는 후분양으로 진행되어, 높은 신뢰도가 최대 장점이에요! 또한 5호선 장한평역을 끼고 있으며, 장안동 상권의 중심인 장안사거리 부근으로 위치해있어, 풍부한 배후수요와 남다른 입지를 자랑한다는 점이 특징이구요!

 

그렇다면 장안 k-타워 오피스텔 청약 조건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요?^^

 

장안동 케이타워 오피스텔 조감도 입니다. 보시는 것처럼 서울 주요노선중 하나인 5호선 장한평역을 끼고 있으며, 주요 업무지구중 2곳인 여의도나 광화문을 환승없이 한번에 갈 수 있는 입지를 자랑해요.

 

또한 장안동에 경우 자동차단지 직장인 수요와 주변 대학교(서울시립대, 한양대, 건대) 등 접근성이 상당히 용이하고, 강남이나 성수it단지 등 종사자 수요까지 품고 있어, 상당한 배후수요의 메리트를 가지고 있죠!

 

k타워 오피스텔 청약조건

k-타워 청약조건은 선착순으로 진행됩니다. 준공 이후 입주 시점부터 청약이 진행되고 청약은 선착순으로 먼저 자리를 지정하여 분양받는 식으로 진행돼요~!

 

장안평 케이타워도 동일하게 선착순 후분양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곳에 수요는 상당해요. 지어지고 입주가 시작하면서 이미 공실이 없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이곳 장안은 이미 공실없는 풍부한 수요가 특징이에요. 

 

 

실제 장한평 케이타워에 외부 모습을 찍은 사진입니다. 실제로 보시면 건물의 높이가 상당합니다. 전세대가 복층으로 되어 있어서, 층고만 4M가 넘고, 층수가 19층으로 상당한 건물 높이를 자랑해요~!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넉넉하고 슬라이딩 테이블로 공간활용까지 높여 남다른 인테리어가 눈의 띄네요~^^

 

 

 

전체적인 거실의 모습이고, 안에서 밖으로 보이는 시티뷰가 상당하네요:) 높은 층고와 높은 층수가 합쳐져 모든 건물들이 내려다 보입니다..!

 

 

 

마지막으로 보실 곳은 복층입니다~ 복층에도 동일하게 수납공간이 있고, 휴식공간으로 사용도 가능하고 사용하지 않는 계절물품들을 보관할 수 있는 다용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임대투자, 실입주 다방면으로 활용도가 높은 장안 케이타워 오피스텔은 말씀드린 것처럼 이미 준공 완료 이후 후분양 매물로, 즉시 입주와 즉시 임대수익으로 연결될 수 있다는 높은 신뢰도가 가장 큰 장점이겠습니다 :)

 

 

장안동이라는 지역에 잠재가치를 이미 아시는분들도 계시겠지만, 이곳은 개발호재가 상당히 많습니다. 자동차복합산업단지 조성부터 중랑물재생센터 지하화 사업으로 수변공원 및 물산업 클러스터 입주, 면목선 연장과 동부간선도로 지하화 사업 미래가치까지 유동인구와 배후수요, 교통호재 3마리의 토끼를 한번에 잡을 수 있는 틈새 투자처이지요! 

 

 

 

장한평 케이타워 현장 방문은 예약제로 진행되고 있으니, 전화문의 주시면 일정조율 도와드리겠습니다~!

많은 관심부탁드리겠습니다. 이상 발로뛰는 박과장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BIG

댓글